#14 CeBiT 전반전 – 하노버에 도착하다

Posted: March 8, 2013 in Germany life
Tags: ,

오늘 하루 무지 화창했던 프랑크푸르트를 뒤로하고 하노버로 왔다 바로바로 꿈에 그리고 그렸던 CeBiT에 가기 위해서 후후훗. 근데 막상 하노버 도착하니 참 을씨년스럽기 그지없다. 봄에서 겨울로 돌아온 느낌이군. 프푸는 엄청 더웠는데 여기는 같은 옷으로 춥다.

특별히 코트라에서 신경써서 표 두장이나 보내줬는데 도저히 이까지 같이 올 친구를 구할 수가 없어 그냥 혼자왔다. 카운터에 표 줄까부다. 그럼 잘생긴 리셉션 직원이 같이가자 그럴까? 🙂

하노버 사진 투척!!
사진이 왜 이따위로 쓸데없이 일렬로 늘어져있냐 묻는다면… 워드프레스 앱으로 쓰면 이딴식이란 걸 밝혀둔다 ㅠㅠ 나도 티스토리 이런데서 쓸걸..

20130308-183753.jpg

20130308-183816.jpg

20130308-183905.jpg

20130308-183949.jpg

20130308-184008.jpg

역에 내릴때부터 우울한 날씨에 나까지 우울해지는 듯 >< 하노버 관광버스를 타고 한바퀴돌고 갈까도 생각해봤는데 도저히. 그럴 맘이 나지 않는 날씨랄까? 바로 내가 예약한 호텔로 가는 표를 끊었다. 하노버 중앙역은 생각외로 매우 번화했고 컸다. 내 생각에 프푸 중앙역보다 더 좋은듯 ㅋㅋ 호텔직원에 문의하여 중앙역에서 가는 길을 안내받아 시킨대로 지하철을 탔다.

20130308-184424.jpg

20130308-184544.jpg

20130308-184635.jpg

20130308-184650.jpg

20130308-184717.jpg

20130308-184734.jpg
진짜 메세아니면 누가 여기 오겠나 싶을 정도다. 주위에 진짜 아무것도 없다!!! 어쩐지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다 싶었네. 우리나라 이비스같은거 싱글로 예약한 거랑 비슷한 가격이다. CeBiT땜에 디게 비쌀줄 알았는데 의외로 평정심을 유지한 가격 ㅋ

20130308-184945.jpg

20130308-184959.jpg

20130308-185017.jpg

20130308-185054.jpg

20130308-185120.jpg

20130308-185208.jpg

여기는 호텔 아마데우스
Hotel Amadeus (Fössestr. 83, Hannover)

모처럼 프리와이파이가 되는 세상에 왔다. 꺄아 신난다. 그리고 너무나도 목말랐던 티비시청!! 다들 독일티비 잼없다는데 나는 재밌기만 하다. 하긴 대륙의 드라마를 즐겁게 봤던 나다. 내 주위에서 대륙의 드라마를 보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 다들 한드, 미드, 일드, 대드를 봤었지. 아아 내일 숙사방으로 돌아가면 티비가 없는 암흑세상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너무 싫다 흑흑 비자가 아직 없어 은행게좌 개설도 안되고 그럼 인터넷이랑 티비 신청도 못한다. 물론 티비도 없다 ㅜㅜ

20130308-185630.jpg

20130308-185701.jpg

20130308-185718.jpg

한장날리게 생긴 표. 아 아깝다. 내가 그냥 데이트 상대면 몰라도 박람회같이 올 상대는 일주일만에 도저히 못만들겠다 ㅋㅋ

여기서 보고 있는 티비 참 재밌어서 움짤 올린다. Wir sind eins. 라는 방송국에서 하는 드라마인데 주인공들이 참 훈훈하구만. 이거 다시 보고싶은데 제목이 뭔지 참 궁금하다. 누구 아는사람 없겠지?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