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 StandUp Migranten 이민자 코미디

Posted: August 23, 2014 in Germany life
Tags: , , , ,

SWR에 StandUp Migranten이라고 이민자들이 독어로 코미디하는 쇼가 있다. 

StandUp Migranten 페북링크

어제 본 프로그램에서 마지막 패널이 한국인(그럴거라 짐작함.. 독일 국적인지는 잘 모르겠음.)이었다.  김일영이라는 사람인데, 가장 마지막에 나온다.(https://www.facebook.com/pages/Illyoung-Kim-%EA%B9%80%EC%9D%BC%EC%98%81/495407970507128)

엄청 웃김. 유창한 독일어를 봤을 때 여기서 태어났거나, 매우 어렸을 때 이민왔을 듯. 

동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eO9PEbrnzeg&list=PLzM9n6FPHGDTtreayXq8EEU_-cG4diNN8

김정은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그 목소리로 장난치고

아버지 이야기도 하고.. 한국식 독어도 흉내내는데 웃기다. ㅋㅋ 새끼야도 중간 중간 들어가고.  그날 그의 명언: Wir Koreaner provozieren gerne. Wie das Sprichwort: Hunde, die bellen, schmecken nicht.

  • provozieren
    • 1.선동[교사]하다
    • 2.(et.) 유발[도발]하다, (의) 원인이 되다
  • bellen [|bεlәn]
      • 1.짖다(개가)
      • 2.[비유] (사람이) 고함치다, 시끄러운 소리를 내다;심하게 기침하다

근데 우리 속담에 짖는 개는 맛이 없다는 뜻의 말이 있는가 모르겠네? 🙂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